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총 검색 : 19건  /  성별 : 여성  /  운동테마 : 뱃살 빼는 운동
 
 (총 19건)
02:07
짐스틱: 바디 로테이션  [16]
이 운동은 짐스틱을 이용한 복부 운동입니다. 몸통 전체에 자극을 주는 운동으로 3가지 포지션에서 운동이 가능합니다. 복부에 긴장감을 유지하면서 허리를 곧게 펴서 실시할 때 효과적입니다.
짐스틱/밴드 | 운동부위 : 배(복근)/abdominal 운동기구 : 짐스틱.밴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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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:24
케이블: 복부 강화운동( 케이블 크런치)  [1]
이번 동작은 케이블을 이용한 복부운동입니다. 크런치를 응용한 동작으로 복부에만 집중적으로 자극을 줄 수 있는 동작입니다. 복부에 지속적인 긴장상태를 유지해야 자극을 줄 수 있습니다.
머신/케이블 | 운동부위 : 배(복근)/abdominal 운동기구 : 머신(케이블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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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2:33
머신: 복부운동(90도/120도/180도)(버디컬 레그레이즈)  [2]
이번 동작은 복부 전체에 자극을 줄 수 있는 동작입니다. 상체를 고정시킨 상태에서 실시하기 때문에 복부에 좀 더 집중해서 자극을 줄 수 있습니다. 무릎의 각도를 변형해서 실시하면 난이도를 더 높일 수 있습니다.
머신/케이블 | 운동부위 : 배(복근)/abdominal 운동기구 : 머신(케이블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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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:30
TRX: 마운틴 클라이머  [4]
이번 동작은 복부 전체에 효과적인 운동입니다. 좌우를 번갈아가면서 실시하기 때문에 몸의 균형이 자칫 깨질 수 있으므로 정확하게 동작을 하는 데 집중합니다.
TRX /케틀벨 | 운동부위 : 배(복근)/abdominal 운동기구 : 케틀벨.TRX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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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:23
TRX:사이드 라잉 브릿지  [5]
이번 동작은 복부 옆쪽에 효과적인 운동입니다. 줄이 흔들리기 때문에 옆으로 누운 상태에서 몸이 똑바로 유지되도록 합니다. 팔꿈치에 부담이 될 수 있으므로 몸이 앞뒤로 움직이지 않도록 합니다.
TRX /케틀벨 | 운동부위 : 배(복근)/abdominal 운동기구 : 케틀벨.TRX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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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:28
TRX : 크런치  [0]
이번 동작은 복부 전체에 자극을 줄 수 있는 난이도가 높은 동작입니다. 천천히 정확한 동작을 실시하는 것이 더욱 효과적입니다. 좌우 균형을 맞추기 위해 전신을 긴장한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
TRX /케틀벨 | 운동부위 : 배(복근)/abdominal 운동기구 : 케틀벨.TRX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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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:26
TRX : 서스펜디드 파이크  [1]
이번 동작은 복부 전체에 자극을 줄 수 있는 난이도가 높은 동작입니다. 절제된 동작으로 실시할 때 훨씬 더 자극을 줄 수 있습니다. 엉덩이는 허리 높이보다 아래로 내려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.
TRX /케틀벨 | 운동부위 : 배(복근)/abdominal 운동기구 : 케틀벨.TRX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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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:16
TRX : 플랭크 어드밴스  [0]
이번 동작은 복부 근육 전체에 자극을 줄 수 있는 동작입니다. 몸을 천천히 앞뒤로 움직일 때 복부가 아래로 내려가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흔들리는 줄 위에서 하는 동작임으로 몸의 균형을 유지하도록 하세요.
TRX /케틀벨 | 운동부위 : 배(복근)/abdominal 운동기구 : 케틀벨.TRX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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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:17
TRX :프론트 브릿지  [1]
이번 동작은 복부 근육에 효과적인 동작입니다. 흔들리는 줄에서 동작을 실시하기 때문에 몸의 밸런스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복부 뿐만 아니라 지면에서 떨어진 몸의 모든 부위가 긴장된 상태를 유지하도록 합니다.
TRX /케틀벨 | 운동부위 : 배(복근)/abdominal 운동기구 : 케틀벨.TRX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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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:22
TRX :힙 드롭  [3]
이번 동작은 복부 옆쪽에 효과적인 운동입니다. 흔들리는 줄에서 운동하기 때문에 몸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올라올 때 반동을 이용하지 않도록 합니다.
TRX /케틀벨 | 운동부위 : 배(복근)/abdominal 운동기구 : 케틀벨.TRX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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