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총 검색 : 5건  /  성별 : 여성  /  운동테마 : 엉덩이를 탄력있게 만드는 운동
 
 (총 5건)
01:07
밴드: 킥백  [1]
이 동작은 둔근과 대퇴 이두쪽의 라인을 잡아주는데 좋습니다.
짐스틱/밴드 | 운동부위 : 엉덩이/hip 운동기구 : 짐스틱.밴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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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:10
밴드: 허벅지 바깥쪽/힙라인을 잡아주는 운동  [1]
이 운동은 허벅지 바깥쪽과 엉덩이를 탄력적으로 만들어주는데 도움이 됩니다.
짐스틱/밴드 | 운동부위 : 대둔근/gluteus 운동기구 : 짐스틱.밴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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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:09
짐스틱: 힙업 운동  [0]
이 동작은 엉덩이 근육 운동으로, 힙업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.
짐스틱/밴드 | 운동부위 : 엉덩이/hip 운동기구 : 짐스틱.밴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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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:24
뎀벨: 쁠리에 덤벨 스쿼트  [15]
이 운동은 허벅지 바깥쪽과 엉덩이에 효과적인 운동입니다. 발레의 "뿔리에" 동작과 유사한 동작으로 발과 무릎의 각도가 일치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동작을 하는 동안 허리를 곧게 펴고 가슴이 정면을 향하도록 해주세요.
프리웨이트(바벨.덤벨) | 운동부위 : 엉덩이/hip 운동기구 : 프리웨이트(덤벨.바벨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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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:10
바디: 힙 업 집중운동(글루트레이즈)  [2]
이번 동작은 아름다운 엉덩이를 만드는데 쉽고 효과적인 동작입니다. 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는 동작으로 천천히 실시해야 허리에 부담이 없습니다.
바디웨이트(홈트레이닝) | 운동부위 : 엉덩이/hip 운동기구 : 바디웨이트(홈트레이닝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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